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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상담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손오공의 소비자상담실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이용약관의 효력)

본 약관은 ㈜손오공의 소비자상담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께 공지하고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이용약관의 수정)

㈜손오공은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되는 소비자상담실 약관은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이용고객들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체결)

서비스 이용 시 [소비자 상담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며 온라인 상담 신청합니다.] 버튼을 누름으로써 약관에 동의하여 이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온라인으로 이용신청 양식에 기록하여 신청하며, 이용희망 고객은 반드시 자신의 본명 및 전화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제6조(이용신청거절)

㈜손오공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할 경우 서비스 가입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신청 후에도 허위사실의 기재가 발각되거나 ㈜손오공의 명예를 훼손시킨 고객은 이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고객의 의무)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관리와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관리소홀과 부정사용으로 인한 모든 사항은 고객에게 귀책 됩니다.
또한, 이용고객은 ㈜손오공의 서비스를 불법으로 복제 유통시킬 수 없으며 이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

제8조 (손오공의 의무)

㈜손오공은 서비스제공과 관련된 고객의 정보를 고객의 허락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습니다.

제9조 (광고의 게재)

㈜손오공은 소비자 상담실 서비스의 제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손오공의 소비자 상담실의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 사항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사전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고객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제11조(고객의 정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 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12조 (손해배상)

㈜손오공의 고객이 적법하지 않은 방법으로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을 했거나 ㈜손오공의 서비스의 내용을 불법으로 도용했을 경우 민,형사상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관할 법원)

회사와 고객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 부칙 ]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2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