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공지

공지 [공지] 터닝메카드 별도 서비스규정

안녕하십니까? (주)손오공 입니다.

터닝메카드 제품과 관련된 별도 서비스 규정 안내드리오니 제품 A/S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본 제품은 제품의 특성상 놀이 중에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A/S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서비스센터로 수리 의뢰 시 제품의 특성상 수리가 불가능하여 새 상품(벌크)으로만 유상교환이 가능합니다.

- 동봉된 메카드는 A/S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파손에 대한 서비스 불가

 

 

- 기준일 : 2015년 5월 1일 서비스 접수 발송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