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서브메뉴

고객센터
  • A/S공지
  • A/S안내
  • 교환비용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고객의 소리
  • 구매안내
  • 고객센터
  • A/S공지

207 [공지] 터닝메카드W 신제품 A/S 규정 안내 2017-02-02
 

안녕하세요. (주)손오공입니다.

최근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터닝메카드W A/S 규정 안내드립니다.

터닝메카드 AS는 본체의 주요 부분 70% 이상이 있어야 유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부품(날개, 바퀴, 창 등.)으로는 교체가 어렵습니다.
 

제품별 자세한 A/S 규정은 아래의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Home > 고객센터 > 교환비용 : http://www.sonokong.co.kr/CS/ExchangePrice/

 

앞으로도 저희 (주)손오공은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과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며,

"대한민국을 즐겁게 하는 건전한 놀이문화 창조"를 위한 (주)손오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