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유사품 주의 터닝메카드 럭키박스 6월의 프로모션 코드

공지사항 닫기

PR정보 서브메뉴

PR정보
  • 보도자료
  • 영상자료
    • CF영상
    • 서비스영상
  • 뉴스레터
  • 행사안내
    • 방영안내
    • 대회일정
    • 공연일정
  • 이벤트
  • PR정보
  • 보도자료

337 손오공, 전 세계적으로 단종된 피셔프라이스의 ‘클래식 러닝홈’ 오늘(15일)부터 국내 단독 재 출시 2018-05-15
 

- 국민문짝의 귀환! 단종된 ‘클래식 러닝홈’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한국에서만 특별 재출시
- 러닝홈, 피셔프라이스 제품 중 매출 1위의 대표 상품
- 오늘(15일)부터 지마켓을 시작으로 한정 수량 판매, 추후 온라인 전 채널에서 순차 발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자사에서 독점 유통하고 있는 마텔의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클래식 러닝홈’을 재 출시한다고 밝혔다.


러닝홈 시리즈는 80여 개가 넘는 피셔프라이스 제품 중 매출 비중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상품으로 오리지널 버전인 ‘클래식 러닝홈’은 리뉴얼 된 뉴 러닝홈 출시와 함께 2년 전 자연스럽게 단종되었으나,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한국에서만 특별히 재 출시하기로 결정됐다.


‘클래식 러닝홈’은 제품 중앙에 있는 커다란 대문을 통해 아기가 드나들 수 있도록 제작되어 한국 엄마들에게 ‘국민문짝’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누려왔다. 피셔프라이스는 이 같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제품의 국내 현지화로 한국어와 영어 음성을 동시에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아기가 기어 다닐 때부터 말을 배울 때까지 오래도록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다는 점도 인기 비결로 꼽힌다.


집 모양의 제품 외관 양쪽에는 여러 가지 놀잇감과 다양한 놀이 활동이 탑재되어 있다. ‘클래식 러닝홈’의 놀이모드는 40가지 이상의 기초 단어와 숫자를 익힐 수 있는 ‘공부시간’과 20가지 이상의 노래를 재미있는 발음과 소리로 따라 부르는 ‘음악시간’으로 나누어져 열고, 닫고, 누르고 돌리는 놀이 활동을 통해 자연스러운 언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 세계적으로 단종되어 현재 국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피셔프라이스의 ‘클래식 러닝홈’은 오늘(15일)부터 지마켓을 시작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추후 온라인 전 채널 및 마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텔샵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2006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한국 엄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국민문짝’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던 ‘클래식 러닝홈’을 다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유아완구는 실제로 사용하고 검증해온 경험이 중요하다. 국내에서만 연간 10만 개가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 ‘클래식 러닝홈’으로 아이에게 즐거운 놀이 시간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30년 창립이래 88년간 전 세계 부모들과 아이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영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완구 및 유아용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8개 국가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