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빠샤메카드 신제품 메카블레이드 신제품 이달의 프로모션 코드

공지사항 닫기

PR정보 서브메뉴

PR정보
  • 보도자료
  • 영상자료
    • CF영상
    • 서비스영상
  • 뉴스레터
  • 행사안내
    • 방영안내
    • 대회일정
    • 공연일정
  • 이벤트
  • PR정보
  • 보도자료

379 여아, 연말 패션 & 뷰티 시장의 새로운 주역으로 떠오르다. 2018-12-13
 

- 엄마들의 생활 패턴과 문화 코드를 따라하는 새로운 트렌드 생겨나
- 패션, 뷰티 영역과 콜라보레이션 된 DIY 가방, 휴대폰 핸드백 완구 눈길


여아들의 소비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별도로 자신을 꾸미는 것에 소극적이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여아들이 엄마들의 생활 패턴과 문화 코드를 따라하려는 트렌드가 생기면서, 12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완구업체들은 앞다퉈 여아용 패션, 메이크업 관련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소피루비 주인공으로 변신하며 피부도 건강하게 가꾸는, ‘가면 마스크&스티커 겔 패치 세트’


꿈의왕국 소피루비 ‘가면 마스크&스티커 겔 패치 세트’는 가면 마스크 5종과 스티커 겔 패치 5종, 핑크 헤어밴드로 구성되었다.


‘가면 마스크’는 애니메이션 소피루비의 주요 캐릭터 소피, 루비, 아띠, 비비, 샤랄라의 얼굴 모양의 마스크팩으로 가면 마스크를 얼굴에 붙이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며 애니메이션 주인공으로 변신해 재미있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캠핑카, 워치, 로고등 소피루비 주요 아이템 모양의 ‘스티커 겔 패치’는 얼굴과 팔 등 피부에 포인트를 주기 적합한 스티커 형태의 피부 액세서리로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한 피부관리와 함께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완구와 코스메틱의 컬래버레이션, 소피루비 ‘스티커 체인지 폰+핸드백’


꿈의왕국 소피루비가 올해 발매한 ‘메이크업 보석 시리즈’인 변신 요술봉, 루비 목걸이, 노래방 마이크는 완구와 화장품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겨냥한 2018년 마지막 아이템 ‘스티커 체인지 폰+핸드백’은 스티커 체인지 폰 본체와 핸드백 케이스가 함께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휴대용 핸드백 뚜껑을 열면 거울이 있는 화장대로 활용 가능하다.


‘메이크업 보석’인 오렌지 색상의 립밤은 외모를 꾸미는 재미를 더해주며 ‘메이크업 보석’을 스티커 체인지폰에 끼우면 소피루비 OST 뮤직비디오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의 이목구비를 정확하게 체크하는 얼굴 인식 카메라를 비롯해 11가지 다양한 컨셉으로 변신할 수 있는 특수 분장 스티커 120가지와 31가지 앱이 탑재되어 있다.


‘메이크업 보석 시리즈'의 또 다른 아이템 ‘노래방 마이크’는 애니메이션 주제곡인 트윙클, 빠졌어 등 6곡의 반주가 들어있으며, 제품 가운데에 위치한 ‘메이크업 보석’인 레몬 향 립밤이 있어 노래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총 5종으로 선보인 ‘메이크업 보석’은 메이크업 보석시리즈 모든 상품과 호환 가능하다.


■ 여아용 취미 라인과 패션 소품의 새로운 장르, 패션 메이킹 가방 ‘파체리에’


12월 정식 런칭한 패션 완구 파체리에(Pacherie)는 ‘나만의 가방을 만들어 외출하자’라는 컨셉의 D.I.Y(Do It Yourself) 제품으로, 장난감과 패션 소품 두가지 모드로 활용할 수 있다.


세련된 파스텔 색상의 부드럽고 네모난 파츠들을 핀으로 연결하면 손쉽게 핸드백이나 파우치를 만들 수 있으며, 파츠조각 조합에 따라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 마치 디자이너가 된 듯한 느낌을 준다.


로고가 들어있는 골드 엠블럼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며 리본, 하트, 밀키펄 등 러블리한 데코 액세서리는 클립 형태로 제작되어 자신이 만든 가방의 원하는 곳에 끼워 장식할 수 있다.


직접 만들 수 있는 제품 특성 상 구성 방식에 따라 토트백, 숄더백 등 다양한 형태의 가방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가방으로서의 기능성을 살리기 위해 지퍼가 달린 내부 파우치도 함께 구성됐으며 경량감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창의성으로 ‘일본 장난감 대상 2018’ 에서 여아완구 부문 우수상을 획득하기도 했다.


손오공 파체리에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여아들은 유튜브 등 각종 컨텐츠의 영향으로 4~7세 부터 패션, 뷰티 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이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형 완구 및 서비스가 빠르게 생겨나고 있어 관련 산업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