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빠샤메카드 신제품 메카블레이드 신제품 이달의 프로모션 코드

공지사항 닫기

PR정보 서브메뉴

PR정보
  • 보도자료
  • 영상자료
    • CF영상
    • 서비스영상
  • 뉴스레터
  • 행사안내
    • 방영안내
    • 대회일정
    • 공연일정
  • 이벤트
  • PR정보
  • 보도자료

400 방탄소년단 공식 ‘BTS 패션돌’, 28일 국내 정식 판매 시작 2019-07-31
 

- 한국을 사전예약 국가에 포함하고 최초 배송을 진행하는 등 국내 팬들을 우선시 해
- 28일 정식판매, 온라인 쇼핑몰 시작으로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 판매처 확대
- 뮤직비디오 IDOL 패션 콘셉트 구현, 세밀한 디자인 디테일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의 개성 살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BTS 패션돌’의 국내 정식 판매가 28일(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BTS 패션돌’은 정식 판매에 앞서 한국과 미국을 포함 전 세계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판매는 시작일로부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최고의 글로벌 파워아이콘의 면모를 드러냈다. 
예열을 마친 'BTS 패션돌'은 정식판매를 통해 흥행가도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완구사 마텔의 글로벌 제품들은 순차적인 절차를 거쳐 국내에 출시되는 경우가 대부분인 반면 ‘BTS 패션돌’은 이례적으로 한국을 사전예약 국가에 포함하고 최초 배송을 진행했다.

특히, 한국 내 ‘BTS 패션돌’ 유통은 국내 완구 유통 1위인 손오공이 도맡아 성공적인 결과를 낼 수 있게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온라인 이커머스 시장부터 대형 유통채널까지 채널별 최적화된 마케팅과 탄탄한 유통 역량을 적극 활용, 방탄소년단 인형 론칭 소식에 오랫동안 제품 출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정식 판매는 28일부터로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시작되며 29일 전국의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온·오프라인 채널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BTS 패션돌’은 방탄소년단의 'IDOL'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패션 콘셉트를 구현한 방탄소년단의 공식 인형 제품으로 마텔의 프리미엄 바비 컬렉션에 버금가는 퀄리티와 완성도를 자랑하며 약 11.5인치(29cm)의 크기에 11개의 세분화된 관절은 여러 동작들을 자유롭게 구현하는 디테일을 보여준다.

판매가는 각 2만8000원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가격경쟁력을 겸비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실제로 해외 토이쇼에 공개된 실물 ‘BTS 패션돌’을 본 팬들의 반응은 SNS에 공개된 사진 이상의 퀄리티에 하나같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곧 많은 소비자들이 ‘BTS 패션돌’만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