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손오공 영유아 특가샵 ‘오공맘클럽’, 회원대상 프라이빗 할인… 2021 메리 베이비-마스 세일 실시!

2021-12-15

- 러닝홈, 수면인형, 장난꾸러기만능놀이 등 국민 육아템 한정 특가 판매

- 손오공이샵 포인트 증정 사은행사...구매 금액별 2만/5만 포인트 증정

- 오공맘클럽 인스타그램, 12월 손오공 베이비 어워즈 이벤트 진행 중



(손오공=2021/12/02/목)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의 영유아 특가샵 오공맘클럽이 2021 프라이빗 Merry BABY-MAS 세일을 실시한다. 


오공맘클럽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이샵에 오픈한 육아용품 및 유아완구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메가블럭, 투모로우베이비 전용 특가샵이다. 


이번 오공맘클럽 2021 프라이빗 Merry BABY-MAS 세일은 한정수량으로 12월 한 달간 진행된다. 


전 세계 엄마들이 검증한 육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는 대표 국민 육아템으로 피셔프라이스 매출 비중 1위의 ‘클래식 러닝홈’과 제품 양면이 각각 정원과 부엌을 콘셉트로 다양한 역할놀이가 가능한 ‘러닝 가든 앤 키친’, 아이의 흥을 북돋아 주고 춤과 노래를 유도하는 ‘댄싱 로봇 빗보’ 등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친밀감을 주는 애착인형에 아동 발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특별히 고안된 수면 효과음으로 보다 편안한 수면환경을 만들어 줄 피셔프라이스 수면인형 및 수면완구 4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행사와 더불어 구매 금액별 손오공이샵 포인트 증정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오공맘클럽 2021 프라이빗 Merry BABY-MAS 세일 기간 내 10만·20만 원 이상 구매 시 손오공이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셔프라이스 ‘놀면서 배워요’ 시리즈와 ‘아기변기’, 투모로우베이비의 베스트셀러 ‘장난꾸러기 만능놀이 우리말+’ 등 손오공 NO.1 영유아 브랜드의 베스트 육아완구를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특별 포인트 증정의 혜택까지 모두 제공할 계획이다.


오공맘클럽 12월 한정 2021 프라이빗 Merry BABY-MAS 세일과 포인트 증정 사은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오공 오공맘클럽 특가샵 담당자는 “아이의 첫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선물을 준비하며 두근대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아이 발달에 꼭 필요한 제품만을 선정해 보았다”라며 “아이의 즐거운 놀이 시간과 바른 성장, 그리고 엄마·아빠의 행복한 육아를 위한 완구를 오직 오공맘클럽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 인스타그램 오공맘클럽(okongmom.club_official)에서는 12월 손오공 베이비 어워즈가 진행 중이다. 


손오공 베이비 어워즈는 놀이로 성장하는 아이들을 콘셉트로 손오공 육아완구로 아이가 노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참여 기간은 오는 12월 15일(수)까지며 3명을 선정해 이달의 선물 ‘러닝 가든 앤 키친 한글판’을 지급한다.